The 5-Second Trick For 강남쩜오
The 5-Second Trick For 강남쩜오
Blog Article
상주가 가능하기에 하루에 손님이 몇 팀이 오고 몇명이 오는지 데이터가 나온다 그러기에 그에 맞는 매니저들이 나오고 있으며 업주 및 매니저가 돈을 벌어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이즈가 좋아 질 수 밖에 없다.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고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는거 그냥 텐가서 돈내고 왕대접 받는겁니다.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그냥 텐프로라는 이미지가 뭔가 고급이고, 그러니까 굉장히 매너있게 고급지게 행동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종종 있더라구요…실상은 정 반대입니다. 텐 다니다보면 정말 자본주의가 뭔가를 제대로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
임펙트와 함께 지하에 위치하며 사업자만 다를뿐 같이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고려청자에 매겨지는 천문학적인 가격을 보고 일반인들은 미친 짓이라고 웃을지 모릅니다.
걍 뭐 똑같습니다 ㅎㅎ 모든 화류계가 서비스업이기 떄문에 손님이 왕이고 최대한 서비스를 해주겠지만 텐은 그 끝판왕입니다. 그냥 가서 하고싶은거 맘대로 다 하고 요구할거 다 하고 그냥 왕처럼 놀면 됩니다. 정말 말그대로 하고싶은거 다 하면 되고, 뭘해도 최선을 다해서 다 맞춰줍니다. 저도 그렇고 대부분 이 점 떄문에 중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유흥가게 가면 아무리 내가 돈주고 놀아도 일정부분 아가씨 눈치도 보게 되고, 내가 강남 텐프로 쪼끔이라도 진상짓하면 티내게 싫어하고 이런경우 꽤 있는데 텐은 그냥 내가 왕입니다.
무료 서비스: 강남권에 한해 무료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편안한 이동: 교통 혼잡이나 주차 걱정 없이 편안한 이동을 경험해보세요.
여성 채용 시에도 다른 업종에 비해 외모를 굉장히 중요하게 보는 곳으로 방문하는 손님 모두 여성의 외모에 대해서 감탄한다고 합니다. 다만 텐프로 시스템이 오래되었다는 점에서 최근에는 유래와는 상관이 없어졌습니다.
텐프로 업소는 클럽의 약간 기계적인 업소보다는 개성에 맞는 놀이의 즐거움이 있다.
아가씨들에게 억대의 '마이킹'을 풀기도 하는 텐프로 업소들은 긴장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만 우리나라의 경우 관료제 및 계급제 사회로 인하여 가라오케 같은 곳이 단순히 술만 마시고 노는 곳이 아니라 중요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접대처, 캐쥬얼한 분위기 속에서 중요한 대화 등이 오고 가는 미팅 장소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일프로와 텐프로의 큰 차이점 중 하나는 여매니저의 룸 서비스 방식입니다. 일프로는 여매니저가 고정된 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각종 파티 및 회식자리, 중요한 접대자리 등 강남 하이쩜오에 오시면 정성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평소보단 아가씨 조금 나왔는데 지금 오시면 바로 초이스 가능하다고 하길래
어설프게 레깅스나 갈까하다가 오늘 제대로 놀아보자하고 구구단 이라는 쩜오